일상다반사

2023. 2. 18 요즘 푹 빠져있는 슬램덩크🏀 뚫어! 송태섭!

시타치타 2023. 12. 15. 00:51
농구... 좋아하세요?
더 퍼스트 슬램덩크
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린 영화
평점
8.3 (2023.01.04 개봉)
감독
이노우에 다케히코
출연
강수진, 신용우, 엄상현, 장민혁, 최낙윤, 고창석, 나카무라 슈고, 카사마 준, 카미오 신이치로, 키무라 스바루, 미야케 켄타, 사카모토 마야

 
 

0211 농놀 1차

빵집 퇴근 후 친구랑 현선이네 즉떡 먹고 놀다가 밤늦게 슬덩 보고 왔다. 정말 우리 빼고 다 본 것 같은 슬덩. 1월 4일 개봉인데 2월 11일에서야 봤다 ㅎㅎ 왜 이제 봤을까.. '그냥 이렇게 보는 것도 재밌는데 응원하면서 보면 얼마나 더 재밌을까~??' 하고 생각했는데 세상에 '응원 상영'이라는 게 있더라. 12일 일요일 응상 표를 확인해 봤더니 cgv, 메가박스 모두 다 매진 ㅠㅠ 서울 시내 응상 표는 전부 다 매진 ㅠㅠ 롯시는 음향이 별로라 비추라고 해서 밤새 누가 당근에 올리거나 취소표 올라온 게 없나 확인 ㅠㅠ

 

포기하면 그 순간이 바로 시합 종료예요

그래서 잠을 줄이고 찾아봤다. 아침에 일어나서도 찾아봤다ㅠㅠㅠ

0212 농놀 2차 응상

내가 해내고야 말았다🏀 나는야 포기를 모르는 여자.

 

내 이름을 말해 봐!! 나는 누구?

입으로 불다 준섭이 만나러 갈 뻔한 막대풍선

응상 가기 전 후기 찾아보니 다들 펌프 챙기라고 하더라.. '어릴 때 튜브도 혼자 불었는데 막대풍선쯤이야!'하고 무시했다가 영화 보기도 전에 쓰러질 뻔. 막대풍선 불다가 준섭이 본 거 같아... 입으로는 아무리 불어도 펌프만큼 짱짱하지 않아서 소리도 다름. 다른 분들 거는 둥둥! 내 건 통통! 소리가 너무 경박해서 조금 창피했다😂

아무튼 응상 너무 재밌었다. 다 같이 "준섭아 안돼!!!! 준섭아 가지 마!!!", "뚫어 송태섭!!!!" 다 같이 송송형제한테 과몰입ㅋㅋㅋ 서태웅도 서태웅이지만 정대만 진짴ㅋㅋㅋ 대만이컷 나오기만 하면 다들 환홐ㅋㅋ 아침조깅하는 감독님과 대만이가 같이 나오는 장면에서 "선생님 농구가 하고 싶어요!!"라고 소리 치신 분 때문에 진짜 빵터짐 ㅋㅋㅋ 그리고 북산이면 북산, 산왕이면 산왕 나눠서 응원하나 궁금했는데 그런 거 없이 일단 다 같이 응원하는 게 인상적이었다.

엔딩크레딧 올라갈 때도 너무 재밌었다. 영화 중간중간에도 박자에 맞춰 치는 게 재밌었는데 엔딩크레딧도 다 같이 둥둥둥둥 나는 통통통통. 통통통통 소리가 경박하기 짝이 없구먼 ㅠㅠ

요즘은 영화사 로고나 엔딩크레딧 촬영까지도 저작권 위반이라 하니 상영 전에 찍어둔 사진으로 응상을 기념해야지.

일주일이 지난 지금도 너무 신이 나있음. 사실 더 보고 싶었는데 영화값 좀 내려주세요ㅠㅠ 매일매일 보고싶단말입니다ㅠㅠㅠ 오늘 특전 진짜대박이던데ㅠㅠㅠ지금이라도 가서 볼까...

ost 플리는 이게 진짜 짱임. 플리에 서사가 담겨있어ㅠㅠ

https://youtu.be/I33sYkoxNhY

뚫어!!!! 송태섭!!!!

후타시카나유메카나에루노사야쿠소쿠노요루니!워어우워어♡

https://youtu.be/Yh1Zkc_TsC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