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2023. 1. 3 무사히 격리해제

시타치타 2023. 12. 15. 00:33

작심삼일도 아니고 작심이일로 격리일기는 끝이 났다.

사실 격리해제인줄도 몰랐는데 친구가 연락해줘서 알았다 ㅎㅎㅎㅎ 주말까지는 꾸준히 격리를 유지할 예정.

이번 코로나는 후각과 미각이 멀쩡해서 그런지 음식도 잘 먹고 체력회복도 전보다 훨씬 잘 되는 편. 냄새를 맡을 수 있고, 맛을 느낄 수 있다는게 삶의 질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알 수 있을 정도다. 전엔 후각, 미각이 돌아오기 전까지 입맛이 없어서 살기위해 먹은 것뿐.

주위 사람들이 다 나은거같아도 약은 계속 받아서 먹으라고 했는데 약 부작용이 너무 무서워서 ㅎㅎㅎ 고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