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2021.05.01 [어쩌다日记 第一天] 비 오는 날의 백현 미리 생일파티

시타치타 2023. 12. 15. 00:22

5월 1일 #블챌 #오늘일기 시작하는 날!

이제 보름 뒤면 시험이니 집에 있지 말고 밖에 나와서 공부해야지 하고 나왔는데 폭우.

여섯시에 온다며!!! 집에 3단 우산 없길래 나간 김에 다이소에서 사서 써야지 했는데 폭우를 피하지 못했다.

심지어 따릉이 타고 있다가 비가 와버려서 청승맞게 자전거 끌며 걸어가는 생쥐가 되어부렀다,, 끌고 가다가 비가 해도 해도 너무 많이 와서 중간에 쉬었다 가기도 했다. 빨리 반납하려고 달리다가 숨이 차서 어지러웠거든.

반납하자마자 앞에 있는 투썸으로 들어왔다. 친구가 생일 선물로 준 투썸 쿠폰도 쓰고. 26년 지기 친구의 고마운 선물 덕에 당 충전도 하고 비도 피하고. 사랑스러운 내 친구.

그렇게 앉아서 한숨 돌리고 있는데 백현이 생일파티 브이라이브 알림이 뜨더라. 세상에나. 어떻게 이걸 까먹지? 종인이 라이브 하기 전에 들어가야 된다는 생각만 하고 생일파티는 깜박했다. 내년엔 함께 못하는데..

드레스코드 핑크는 아예 생각도 못 했고.

오늘 들고 나온 내 책이 핑크.

내가 어서 빨리 취뽀를 해서 너의 다음 솔로 앨범 적금 들어둘게. 지금 내 이어폰에선 밤비가 흘러나오고 있어.

 

백현아 너는 비에 젖어도 이렇게 예쁜데 난 왜 이렇게 추하니;;

아침에 이삭 토스트 사러 갔는데 네이버로 결제하려 해도 할인 안돼서 그냥 먹구(이삭토스트는 그냥 원가에 먹어도 절대 아깝지 않지만) 오후엔 비 맞고 백현이도 못 보고.

슬픈 5월의 시작. 그래도 화이팅.

백현아 미리 해피 버스데이.🥳🎂